한국가스안전공사 가스안전연구원
2025년 제1차 연구과제 수행 위촉연구원 채용공고
2025.03.19. 오전10:00 ~ 04.04. 오후06:00
D-2
조회수 95

수소인프라연구부

* 블라인드 채용에 따라 성명, 성별, 가족관계, 학교명 등을 직·간접적으로 표시하는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한국가스안전공사 가스안전연구원에 지원한 동기를 간략하게 작성하여 주십시오.

2. 지원한 연구과제의 성공적 수행을 위해 기여할 수 있는 본인의 경험과 경험을 통해 얻은 역량 및 장점에 대하여 작성하여 주십시오.

3. 조직활동 중 발생한 갈등 상황을 해결한 경험 혹은 해결하지 못했다면 이를 통해 깨달은 점을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주십시오.

4. 본인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역량을 극복하기 위해 학교교육/연구/프로젝트/조직활동 참여 등의 방법으로 역량을 성공적으로 향상 시킨 경험에 대하여 작성해 주십시오.

수소제품연구부

* 블라인드 채용에 따라 성명, 성별, 가족관계, 학교명 등을 직·간접적으로 표시하는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시 : OO시(군), □□학교, 등 ‘O’ 등과 같이 여러 기호를 통해 명칭 제외하여 작성

1. 한국가스안전공사 가스안전연구원에 지원한 동기를 간략하게 작성하여 주십시오.

2. 지원한 연구과제의 성공적 수행을 위해 기여할 수 있는 본인의 경험과 경험을 통해 얻은 역량 및 장점에 대하여 작성하여 주십시오.

3. 조직활동 중 발생한 갈등 상황을 해결한 경험 혹은 해결하지 못했다면 이를 통해 깨달은 점을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주십시오.

4. 본인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역량을 극복하기 위해 학교교육/연구/프로젝트/조직활동 참여 등의 방법으로 역량을 성공적으로 향상 시킨 경험에 대하여 작성해 주십시오.

시스템연구부

* 블라인드 채용에 따라 성명, 성별, 가족관계, 학교명 등을 직·간접적으로 표시하는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시 : OO시(군), □□학교, 등 ‘O’ 등과 같이 여러 기호를 통해 명칭 제외하여 작성

1. 한국가스안전공사 가스안전연구원에 지원한 동기를 간략하게 작성하여 주십시오.

2. 지원한 연구과제의 성공적 수행을 위해 기여할 수 있는 본인의 경험과 경험을 통해 얻은 역량 및 장점에 대하여 작성하여 주십시오.

3. 조직활동 중 발생한 갈등 상황을 해결한 경험 혹은 해결하지 못했다면 이를 통해 깨달은 점을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주십시오.

4. 본인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역량을 극복하기 위해 학교교육/연구/프로젝트/조직활동 참여 등의 방법으로 역량을 성공적으로 향상 시킨 경험에 대하여 작성해 주십시오.

기기장치연구부

* 블라인드 채용에 따라 성명, 성별, 가족관계, 학교명 등을 직·간접적으로 표시하는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시 : OO시(군), □□학교, 등 ‘O’ 등과 같이 여러 기호를 통해 명칭 제외하여 작성

1. 한국가스안전공사 가스안전연구원에 지원한 동기를 간략하게 작성하여 주십시오.

2. 지원한 연구과제의 성공적 수행을 위해 기여할 수 있는 본인의 경험과 경험을 통해 얻은 역량 및 장점에 대하여 작성하여 주십시오.

3. 조직활동 중 발생한 갈등 상황을 해결한 경험 혹은 해결하지 못했다면 이를 통해 깨달은 점을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주십시오.

4. 본인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역량을 극복하기 위해 학교교육/연구/프로젝트/조직활동 참여 등의 방법으로 역량을 성공적으로 향상 시킨 경험에 대하여 작성해 주십시오.

실증연구부

* 블라인드 채용에 따라 성명, 성별, 가족관계, 학교명 등을 직·간접적으로 표시하는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시 : OO시(군), □□학교, 등 ‘O’ 등과 같이 여러 기호를 통해 명칭 제외하여 작성

1. 한국가스안전공사 가스안전연구원에 지원한 동기를 간략하게 작성하여 주십시오.

2. 지원한 연구과제의 성공적 수행을 위해 기여할 수 있는 본인의 경험과 경험을 통해 얻은 역량 및 장점에 대하여 작성하여 주십시오.

3. 조직활동 중 발생한 갈등 상황을 해결한 경험 혹은 해결하지 못했다면 이를 통해 깨달은 점을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주십시오.

4. 본인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역량을 극복하기 위해 학교교육/연구/프로젝트/조직활동 참여 등의 방법으로 역량을 성공적으로 향상 시킨 경험에 대하여 작성해 주십시오.

화재폭발연구부

* 블라인드 채용에 따라 성명, 성별, 가족관계, 학교명 등을 직·간접적으로 표시하는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시 : OO시(군), □□학교, 등 ‘O’ 등과 같이 여러 기호를 통해 명칭 제외하여 작성

1. 한국가스안전공사 가스안전연구원에 지원한 동기를 간략하게 작성하여 주십시오.

2. 지원한 연구과제의 성공적 수행을 위해 기여할 수 있는 본인의 경험과 경험을 통해 얻은 역량 및 장점에 대하여 작성하여 주십시오.

3. 조직활동 중 발생한 갈등 상황을 해결한 경험 혹은 해결하지 못했다면 이를 통해 깨달은 점을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주십시오.

4. 본인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역량을 극복하기 위해 학교교육/연구/프로젝트/조직활동 참여 등의 방법으로 역량을 성공적으로 향상 시킨 경험에 대하여 작성해 주십시오.

지원직무
사용방법
지원직무
고용방식
직무구분
근무지역

수소인프라연구부

* 블라인드 채용에 따라 성명, 성별, 가족관계, 학교명 등을 직·간접적으로 표시하는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한국가스안전공사 가스안전연구원에 지원한 동기를 간략하게 작성하여 주십시오.

2. 지원한 연구과제의 성공적 수행을 위해 기여할 수 있는 본인의 경험과 경험을 통해 얻은 역량 및 장점에 대하여 작성하여 주십시오.

3. 조직활동 중 발생한 갈등 상황을 해결한 경험 혹은 해결하지 못했다면 이를 통해 깨달은 점을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주십시오.

4. 본인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역량을 극복하기 위해 학교교육/연구/프로젝트/조직활동 참여 등의 방법으로 역량을 성공적으로 향상 시킨 경험에 대하여 작성해 주십시오.

수소제품연구부

* 블라인드 채용에 따라 성명, 성별, 가족관계, 학교명 등을 직·간접적으로 표시하는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시 : OO시(군), □□학교, 등 ‘O’ 등과 같이 여러 기호를 통해 명칭 제외하여 작성

1. 한국가스안전공사 가스안전연구원에 지원한 동기를 간략하게 작성하여 주십시오.

2. 지원한 연구과제의 성공적 수행을 위해 기여할 수 있는 본인의 경험과 경험을 통해 얻은 역량 및 장점에 대하여 작성하여 주십시오.

3. 조직활동 중 발생한 갈등 상황을 해결한 경험 혹은 해결하지 못했다면 이를 통해 깨달은 점을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주십시오.

4. 본인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역량을 극복하기 위해 학교교육/연구/프로젝트/조직활동 참여 등의 방법으로 역량을 성공적으로 향상 시킨 경험에 대하여 작성해 주십시오.

시스템연구부

* 블라인드 채용에 따라 성명, 성별, 가족관계, 학교명 등을 직·간접적으로 표시하는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시 : OO시(군), □□학교, 등 ‘O’ 등과 같이 여러 기호를 통해 명칭 제외하여 작성

1. 한국가스안전공사 가스안전연구원에 지원한 동기를 간략하게 작성하여 주십시오.

2. 지원한 연구과제의 성공적 수행을 위해 기여할 수 있는 본인의 경험과 경험을 통해 얻은 역량 및 장점에 대하여 작성하여 주십시오.

3. 조직활동 중 발생한 갈등 상황을 해결한 경험 혹은 해결하지 못했다면 이를 통해 깨달은 점을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주십시오.

4. 본인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역량을 극복하기 위해 학교교육/연구/프로젝트/조직활동 참여 등의 방법으로 역량을 성공적으로 향상 시킨 경험에 대하여 작성해 주십시오.

기기장치연구부

* 블라인드 채용에 따라 성명, 성별, 가족관계, 학교명 등을 직·간접적으로 표시하는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시 : OO시(군), □□학교, 등 ‘O’ 등과 같이 여러 기호를 통해 명칭 제외하여 작성

1. 한국가스안전공사 가스안전연구원에 지원한 동기를 간략하게 작성하여 주십시오.

2. 지원한 연구과제의 성공적 수행을 위해 기여할 수 있는 본인의 경험과 경험을 통해 얻은 역량 및 장점에 대하여 작성하여 주십시오.

3. 조직활동 중 발생한 갈등 상황을 해결한 경험 혹은 해결하지 못했다면 이를 통해 깨달은 점을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주십시오.

4. 본인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역량을 극복하기 위해 학교교육/연구/프로젝트/조직활동 참여 등의 방법으로 역량을 성공적으로 향상 시킨 경험에 대하여 작성해 주십시오.

실증연구부

* 블라인드 채용에 따라 성명, 성별, 가족관계, 학교명 등을 직·간접적으로 표시하는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시 : OO시(군), □□학교, 등 ‘O’ 등과 같이 여러 기호를 통해 명칭 제외하여 작성

1. 한국가스안전공사 가스안전연구원에 지원한 동기를 간략하게 작성하여 주십시오.

2. 지원한 연구과제의 성공적 수행을 위해 기여할 수 있는 본인의 경험과 경험을 통해 얻은 역량 및 장점에 대하여 작성하여 주십시오.

3. 조직활동 중 발생한 갈등 상황을 해결한 경험 혹은 해결하지 못했다면 이를 통해 깨달은 점을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주십시오.

4. 본인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역량을 극복하기 위해 학교교육/연구/프로젝트/조직활동 참여 등의 방법으로 역량을 성공적으로 향상 시킨 경험에 대하여 작성해 주십시오.

화재폭발연구부

* 블라인드 채용에 따라 성명, 성별, 가족관계, 학교명 등을 직·간접적으로 표시하는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시 : OO시(군), □□학교, 등 ‘O’ 등과 같이 여러 기호를 통해 명칭 제외하여 작성

1. 한국가스안전공사 가스안전연구원에 지원한 동기를 간략하게 작성하여 주십시오.

2. 지원한 연구과제의 성공적 수행을 위해 기여할 수 있는 본인의 경험과 경험을 통해 얻은 역량 및 장점에 대하여 작성하여 주십시오.

3. 조직활동 중 발생한 갈등 상황을 해결한 경험 혹은 해결하지 못했다면 이를 통해 깨달은 점을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주십시오.

4. 본인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역량을 극복하기 위해 학교교육/연구/프로젝트/조직활동 참여 등의 방법으로 역량을 성공적으로 향상 시킨 경험에 대하여 작성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