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응용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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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RAFTON 입사 1년 후, 3년 후, 5년 후 커리어 계획을 기재해주세요.
딥러닝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한 경험이 있다면, 해결하신 문제 소개 및 해결과정과 결과를 기술해주세요.
게임 AI 응용(R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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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RAFTON 입사 1년 후, 3년 후, 5년 후 커리어 계획을 기재해주세요.
인생에서 본인에게 가장 영향력이 컸던 게임 및 선정 이유를 기술해주세요.
게임 AI 응용(LL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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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생에서 본인에게 가장 영향력이 컸던 게임 및 선정 이유를 기술해주세요.
AI 게임테크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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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생에서 본인에게 가장 영향력이 컸던 게임 및 선정 이유를 기술해주세요.
AI 테크(백엔드 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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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이 개발한 것 중 가장 멋지다고 생각되시는 것 한가지를 기재해주세요.
프론트엔드 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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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RAFTON 게임 중에 해본 것이 있나요?
개발과 관련된 몰입의 경험을 공유해주세요.
다른 사람과의 협업 경험이 있다면 공유해주세요.
주로 사용하는 프론트엔드 기술 스택과 선정 이유를 말씀해주세요.
본인의 역량과 강점을 잘 나타낼 수 있는 내용을 자유롭게 기술하여 주세요.
게임 컨텐츠 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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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RAFTON 입사 1년 후, 3년 후, 5년 후 커리어 계획을 기재해주세요.
최근 1년 중 가장 재미있게 플레이했던 게임과 그 이유를 설명해주세요.
자신의 강점과 그 강점을 어떻게 업무에 활용할 수 있을지 설명해주세요.
지금까지 프로그래밍을 하면서 겪었던 가장 어려웠던 문제와 해결 방법을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모바일 게임 엔진 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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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RAFTON 입사 1년 후, 3년 후, 5년 후 커리어 계획을 기재해주세요.
최근 참여했던 프로젝트에서 맡았던 역할은 무엇이었고, 가장 도전적이거나 어려운 기술적인 과제는 무엇이며, 어떻게 해결했나요?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 어떤 방법으로 학습하고 있나요? 최근 학습한 기술이나 도구가 있다면 무엇인지, 어떻게 활용했는지도 공유해 주세요.
모바일 게임 컨텐츠 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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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RAFTON 입사 1년 후, 3년 후, 5년 후 커리어 계획을 기재해주세요.
최근 참여했던 프로젝트에서 맡았던 역할은 무엇이었고, 가장 도전적이거나 어려운 기술적인 과제는 무엇이며, 어떻게 해결했나요?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 어떤 방법으로 학습하고 있나요? 최근 학습한 기술이나 도구가 있다면 무엇인지, 어떻게 활용했는지도 공유해 주세요.
VFX아트(Visual Effe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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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RAFTON 입사 1년 후, 3년 후, 5년 후 커리어 계획을 기재해주세요.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VFX 아티스트 관점에서 어떤 면이 더 개선되면 좋을지 자신의 생각을 서술해주세요.
자신의 경험과 역량이 VFX 조직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세요.
프리미엄 컨텐츠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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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RAFTON 입사 1년 후, 3년 후, 5년 후 커리어 계획을 기재해주세요.
배틀그라운드 PC/Console 프로젝트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나 상품을 기획한다고 가정하고, 어떤 콘셉트의 상품을 어떤 형태로 판매하면 좋을지 논리적으로 설득해주세요. 이 과정에서 최근 주목받는 게임 디자인 및 시장 트렌드를 예시로 들고, 왜 그것이 PUBG의 유료화 방향성과 부합하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는지 분석해주세요.
PUBG는 Non-Pay-to-Win 기반의 수익 모델을 운영하며, 인게임 경제와 유료화 모델이 유저 경험을 해치지 않도록 설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본인이 가진 강점이나 경험과 역량 중 PUBG의 Monetization/Economy Design 업무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을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설명해주세요.
본인의 역량과 강점을 잘 나타낼 수 있는 내용을 자유롭게 기술하여 주세요.
개발 PM
지원동기를 기재해주세요.
KRAFTON 입사 1년 후, 3년 후, 5년 후 커리어 계획을 기재해주세요.
본인이 최근 배웠거나 관심있는 게임 개발 관련 개념이나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고, 이를 초심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주세요.
가장 재미있게 플레이했거나 오랫동안 즐긴 게임과 그 게임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시스템을 소개하고 그 이유를 서술해주세요.
본인의 역량과 강점을 잘 나타낼 수 있는 내용을 자유롭게 기술하여 주세요.
프로세스 운영/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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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RAFTON 입사 1년 후, 3년 후, 5년 후 커리어 계획을 기재해주세요.
상반된 이해 관계를 가진 사람들이 하나의 프로세스에 포함될 경우 예상 되는 문제점과 이를 해결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지 작성 해주세요.
업무를 진행하는데 있어 배경지식이 부족하며, 이를 단기간에 해결할 수 없는 경우 어떻게 업무를 진행해 나갈 것인지 작성 해주세요.
자신이 가장 많이 혹은 재미있게한 게임 및 본인이 경험한 그 게임의 재미를 서술해주세요.
사업 PM
지원동기를 기재해주세요.
경력사항 및 주요업무에 대해 기술해주세요.
사업PM으로서 1년후, 3년, 5년후 커리어 계획을 기재해주세요.
본인의 글로벌 역량에 대해서 기재해주세요.(해외 경험, 외국어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 해외 커뮤니티 활동, 문화적 이해 등)
좋아하는 게임의 장르, 사유, 몰입경험 등을 기재해주세요.(플랫폼별 즐겨하는 게임목록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