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경쟁_행정직_6급가
지금까지 '자신보다는 타인을 위해 행동했다' 라고 자부할 만한 행동은 무엇이며 당시 그렇게 행동을 한 이유와 결과를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직자가 꼭 지켜야 할 윤리의식은 무엇인지 설명하고, 해당 윤리의식을 지키기 위해 평소 본인이 실천하고 있는 행동과 생각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역할분담이 정해지지 않은 집단 과제를 먼저 시도하여 해결해 본 경험에 대하여 시도할 수 있었던 이유와 해결과정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지원한 분야에 해당하는 전문성은 구체적으로 무엇이며, 그 전문성을 얻기 위해서 이론적인 학습 이외에 어떤 현장 경험을 했고, 그 결과로 얻은 것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개경쟁_행정직_6급가
지금까지 '자신보다는 타인을 위해 행동했다' 라고 자부할 만한 행동은 무엇이며 당시 그렇게 행동을 한 이유와 결과를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직자가 꼭 지켜야 할 윤리의식은 무엇인지 설명하고, 해당 윤리의식을 지키기 위해 평소 본인이 실천하고 있는 행동과 생각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역할분담이 정해지지 않은 집단 과제를 먼저 시도하여 해결해 본 경험에 대하여 시도할 수 있었던 이유와 해결과정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지원한 분야에 해당하는 전문성은 구체적으로 무엇이며, 그 전문성을 얻기 위해서 이론적인 학습 이외에 어떤 현장 경험을 했고, 그 결과로 얻은 것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장애제한경쟁_행정직_6급가
지금까지 '자신보다는 타인을 위해 행동했다' 라고 자부할 만한 행동은 무엇이며 당시 그렇게 행동을 한 이유와 결과를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직자가 꼭 지켜야 할 윤리의식은 무엇인지 설명하고, 해당 윤리의식을 지키기 위해 평소 본인이 실천하고 있는 행동과 생각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역할분담이 정해지지 않은 집단 과제를 먼저 시도하여 해결해 본 경험에 대하여 시도할 수 있었던 이유와 해결과정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지원한 분야에 해당하는 전문성은 구체적으로 무엇이며, 그 전문성을 얻기 위해서 이론적인 학습 이외에 어떤 현장 경험을 했고, 그 결과로 얻은 것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장애제한경쟁_행정직_6급가
지금까지 '자신보다는 타인을 위해 행동했다' 라고 자부할 만한 행동은 무엇이며 당시 그렇게 행동을 한 이유와 결과를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직자가 꼭 지켜야 할 윤리의식은 무엇인지 설명하고, 해당 윤리의식을 지키기 위해 평소 본인이 실천하고 있는 행동과 생각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역할분담이 정해지지 않은 집단 과제를 먼저 시도하여 해결해 본 경험에 대하여 시도할 수 있었던 이유와 해결과정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지원한 분야에 해당하는 전문성은 구체적으로 무엇이며, 그 전문성을 얻기 위해서 이론적인 학습 이외에 어떤 현장 경험을 했고, 그 결과로 얻은 것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훈제한경쟁_행정직_6급가
지금까지 '자신보다는 타인을 위해 행동했다' 라고 자부할 만한 행동은 무엇이며 당시 그렇게 행동을 한 이유와 결과를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직자가 꼭 지켜야 할 윤리의식은 무엇인지 설명하고, 해당 윤리의식을 지키기 위해 평소 본인이 실천하고 있는 행동과 생각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역할분담이 정해지지 않은 집단 과제를 먼저 시도하여 해결해 본 경험에 대하여 시도할 수 있었던 이유와 해결과정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지원한 분야에 해당하는 전문성은 구체적으로 무엇이며, 그 전문성을 얻기 위해서 이론적인 학습 이외에 어떤 현장 경험을 했고, 그 결과로 얻은 것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훈제한경쟁_행정직_6급가
지금까지 '자신보다는 타인을 위해 행동했다' 라고 자부할 만한 행동은 무엇이며 당시 그렇게 행동을 한 이유와 결과를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직자가 꼭 지켜야 할 윤리의식은 무엇인지 설명하고, 해당 윤리의식을 지키기 위해 평소 본인이 실천하고 있는 행동과 생각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역할분담이 정해지지 않은 집단 과제를 먼저 시도하여 해결해 본 경험에 대하여 시도할 수 있었던 이유와 해결과정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지원한 분야에 해당하는 전문성은 구체적으로 무엇이며, 그 전문성을 얻기 위해서 이론적인 학습 이외에 어떤 현장 경험을 했고, 그 결과로 얻은 것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원인재제한경쟁_행정직_6급가
지금까지 '자신보다는 타인을 위해 행동했다' 라고 자부할 만한 행동은 무엇이며 당시 그렇게 행동을 한 이유와 결과를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직자가 꼭 지켜야 할 윤리의식은 무엇인지 설명하고, 해당 윤리의식을 지키기 위해 평소 본인이 실천하고 있는 행동과 생각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역할분담이 정해지지 않은 집단 과제를 먼저 시도하여 해결해 본 경험에 대하여 시도할 수 있었던 이유와 해결과정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지원한 분야에 해당하는 전문성은 구체적으로 무엇이며, 그 전문성을 얻기 위해서 이론적인 학습 이외에 어떤 현장 경험을 했고, 그 결과로 얻은 것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원인재제한경쟁_행정직_6급가
지금까지 '자신보다는 타인을 위해 행동했다' 라고 자부할 만한 행동은 무엇이며 당시 그렇게 행동을 한 이유와 결과를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직자가 꼭 지켜야 할 윤리의식은 무엇인지 설명하고, 해당 윤리의식을 지키기 위해 평소 본인이 실천하고 있는 행동과 생각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역할분담이 정해지지 않은 집단 과제를 먼저 시도하여 해결해 본 경험에 대하여 시도할 수 있었던 이유와 해결과정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지원한 분야에 해당하는 전문성은 구체적으로 무엇이며, 그 전문성을 얻기 위해서 이론적인 학습 이외에 어떤 현장 경험을 했고, 그 결과로 얻은 것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한경쟁_행정직_6급나
지금까지 '자신보다는 타인을 위해 행동했다' 라고 자부할 만한 행동은 무엇이며 당시 그렇게 행동을 한 이유와 결과를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직자가 꼭 지켜야 할 윤리의식은 무엇인지 설명하고, 해당 윤리의식을 지키기 위해 평소 본인이 실천하고 있는 행동과 생각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역할분담이 정해지지 않은 집단 과제를 먼저 시도하여 해결해 본 경험에 대하여 시도할 수 있었던 이유와 해결과정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지원한 분야에 해당하는 전문성은 구체적으로 무엇이며, 그 전문성을 얻기 위해서 이론적인 학습 이외에 어떤 현장 경험을 했고, 그 결과로 얻은 것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한경쟁_행정직_6급나
지금까지 '자신보다는 타인을 위해 행동했다' 라고 자부할 만한 행동은 무엇이며 당시 그렇게 행동을 한 이유와 결과를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직자가 꼭 지켜야 할 윤리의식은 무엇인지 설명하고, 해당 윤리의식을 지키기 위해 평소 본인이 실천하고 있는 행동과 생각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역할분담이 정해지지 않은 집단 과제를 먼저 시도하여 해결해 본 경험에 대하여 시도할 수 있었던 이유와 해결과정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지원한 분야에 해당하는 전문성은 구체적으로 무엇이며, 그 전문성을 얻기 위해서 이론적인 학습 이외에 어떤 현장 경험을 했고, 그 결과로 얻은 것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한경쟁_건강직_6급가
지금까지 '자신보다는 타인을 위해 행동했다' 라고 자부할 만한 행동은 무엇이며 당시 그렇게 행동을 한 이유와 결과를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직자가 꼭 지켜야 할 윤리의식은 무엇인지 설명하고, 해당 윤리의식을 지키기 위해 평소 본인이 실천하고 있는 행동과 생각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역할분담이 정해지지 않은 집단 과제를 먼저 시도하여 해결해 본 경험에 대하여 시도할 수 있었던 이유와 해결과정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지원한 분야에 해당하는 전문성은 구체적으로 무엇이며, 그 전문성을 얻기 위해서 이론적인 학습 이외에 어떤 현장 경험을 했고, 그 결과로 얻은 것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한경쟁_건강직_6급가
지금까지 '자신보다는 타인을 위해 행동했다' 라고 자부할 만한 행동은 무엇이며 당시 그렇게 행동을 한 이유와 결과를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직자가 꼭 지켜야 할 윤리의식은 무엇인지 설명하고, 해당 윤리의식을 지키기 위해 평소 본인이 실천하고 있는 행동과 생각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역할분담이 정해지지 않은 집단 과제를 먼저 시도하여 해결해 본 경험에 대하여 시도할 수 있었던 이유와 해결과정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지원한 분야에 해당하는 전문성은 구체적으로 무엇이며, 그 전문성을 얻기 위해서 이론적인 학습 이외에 어떤 현장 경험을 했고, 그 결과로 얻은 것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훈제한경쟁_건강직_6급가
지금까지 '자신보다는 타인을 위해 행동했다' 라고 자부할 만한 행동은 무엇이며 당시 그렇게 행동을 한 이유와 결과를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직자가 꼭 지켜야 할 윤리의식은 무엇인지 설명하고, 해당 윤리의식을 지키기 위해 평소 본인이 실천하고 있는 행동과 생각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역할분담이 정해지지 않은 집단 과제를 먼저 시도하여 해결해 본 경험에 대하여 시도할 수 있었던 이유와 해결과정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지원한 분야에 해당하는 전문성은 구체적으로 무엇이며, 그 전문성을 얻기 위해서 이론적인 학습 이외에 어떤 현장 경험을 했고, 그 결과로 얻은 것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훈제한경쟁_건강직_6급가
지금까지 '자신보다는 타인을 위해 행동했다' 라고 자부할 만한 행동은 무엇이며 당시 그렇게 행동을 한 이유와 결과를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직자가 꼭 지켜야 할 윤리의식은 무엇인지 설명하고, 해당 윤리의식을 지키기 위해 평소 본인이 실천하고 있는 행동과 생각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역할분담이 정해지지 않은 집단 과제를 먼저 시도하여 해결해 본 경험에 대하여 시도할 수 있었던 이유와 해결과정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지원한 분야에 해당하는 전문성은 구체적으로 무엇이며, 그 전문성을 얻기 위해서 이론적인 학습 이외에 어떤 현장 경험을 했고, 그 결과로 얻은 것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원인재제한경쟁_건강직_6급가
지금까지 '자신보다는 타인을 위해 행동했다' 라고 자부할 만한 행동은 무엇이며 당시 그렇게 행동을 한 이유와 결과를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직자가 꼭 지켜야 할 윤리의식은 무엇인지 설명하고, 해당 윤리의식을 지키기 위해 평소 본인이 실천하고 있는 행동과 생각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역할분담이 정해지지 않은 집단 과제를 먼저 시도하여 해결해 본 경험에 대하여 시도할 수 있었던 이유와 해결과정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지원한 분야에 해당하는 전문성은 구체적으로 무엇이며, 그 전문성을 얻기 위해서 이론적인 학습 이외에 어떤 현장 경험을 했고, 그 결과로 얻은 것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원인재제한경쟁_건강직_6급가
지금까지 '자신보다는 타인을 위해 행동했다' 라고 자부할 만한 행동은 무엇이며 당시 그렇게 행동을 한 이유와 결과를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직자가 꼭 지켜야 할 윤리의식은 무엇인지 설명하고, 해당 윤리의식을 지키기 위해 평소 본인이 실천하고 있는 행동과 생각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역할분담이 정해지지 않은 집단 과제를 먼저 시도하여 해결해 본 경험에 대하여 시도할 수 있었던 이유와 해결과정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지원한 분야에 해당하는 전문성은 구체적으로 무엇이며, 그 전문성을 얻기 위해서 이론적인 학습 이외에 어떤 현장 경험을 했고, 그 결과로 얻은 것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한경쟁_요양직_6급가
지금까지 '자신보다는 타인을 위해 행동했다' 라고 자부할 만한 행동은 무엇이며 당시 그렇게 행동을 한 이유와 결과를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직자가 꼭 지켜야 할 윤리의식은 무엇인지 설명하고, 해당 윤리의식을 지키기 위해 평소 본인이 실천하고 있는 행동과 생각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역할분담이 정해지지 않은 집단 과제를 먼저 시도하여 해결해 본 경험에 대하여 시도할 수 있었던 이유와 해결과정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지원한 분야에 해당하는 전문성은 구체적으로 무엇이며, 그 전문성을 얻기 위해서 이론적인 학습 이외에 어떤 현장 경험을 했고, 그 결과로 얻은 것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한경쟁_요양직_6급가
지금까지 '자신보다는 타인을 위해 행동했다' 라고 자부할 만한 행동은 무엇이며 당시 그렇게 행동을 한 이유와 결과를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직자가 꼭 지켜야 할 윤리의식은 무엇인지 설명하고, 해당 윤리의식을 지키기 위해 평소 본인이 실천하고 있는 행동과 생각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역할분담이 정해지지 않은 집단 과제를 먼저 시도하여 해결해 본 경험에 대하여 시도할 수 있었던 이유와 해결과정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지원한 분야에 해당하는 전문성은 구체적으로 무엇이며, 그 전문성을 얻기 위해서 이론적인 학습 이외에 어떤 현장 경험을 했고, 그 결과로 얻은 것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훈제한경쟁_요양직_6급가
지금까지 '자신보다는 타인을 위해 행동했다' 라고 자부할 만한 행동은 무엇이며 당시 그렇게 행동을 한 이유와 결과를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직자가 꼭 지켜야 할 윤리의식은 무엇인지 설명하고, 해당 윤리의식을 지키기 위해 평소 본인이 실천하고 있는 행동과 생각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역할분담이 정해지지 않은 집단 과제를 먼저 시도하여 해결해 본 경험에 대하여 시도할 수 있었던 이유와 해결과정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지원한 분야에 해당하는 전문성은 구체적으로 무엇이며, 그 전문성을 얻기 위해서 이론적인 학습 이외에 어떤 현장 경험을 했고, 그 결과로 얻은 것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훈제한경쟁_요양직_6급가
지금까지 '자신보다는 타인을 위해 행동했다' 라고 자부할 만한 행동은 무엇이며 당시 그렇게 행동을 한 이유와 결과를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직자가 꼭 지켜야 할 윤리의식은 무엇인지 설명하고, 해당 윤리의식을 지키기 위해 평소 본인이 실천하고 있는 행동과 생각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역할분담이 정해지지 않은 집단 과제를 먼저 시도하여 해결해 본 경험에 대하여 시도할 수 있었던 이유와 해결과정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지원한 분야에 해당하는 전문성은 구체적으로 무엇이며, 그 전문성을 얻기 위해서 이론적인 학습 이외에 어떤 현장 경험을 했고, 그 결과로 얻은 것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원인재제한경쟁_요양직_6급가
지금까지 '자신보다는 타인을 위해 행동했다' 라고 자부할 만한 행동은 무엇이며 당시 그렇게 행동을 한 이유와 결과를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직자가 꼭 지켜야 할 윤리의식은 무엇인지 설명하고, 해당 윤리의식을 지키기 위해 평소 본인이 실천하고 있는 행동과 생각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역할분담이 정해지지 않은 집단 과제를 먼저 시도하여 해결해 본 경험에 대하여 시도할 수 있었던 이유와 해결과정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지원한 분야에 해당하는 전문성은 구체적으로 무엇이며, 그 전문성을 얻기 위해서 이론적인 학습 이외에 어떤 현장 경험을 했고, 그 결과로 얻은 것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원인재제한경쟁_요양직_6급가
지금까지 '자신보다는 타인을 위해 행동했다' 라고 자부할 만한 행동은 무엇이며 당시 그렇게 행동을 한 이유와 결과를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직자가 꼭 지켜야 할 윤리의식은 무엇인지 설명하고, 해당 윤리의식을 지키기 위해 평소 본인이 실천하고 있는 행동과 생각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역할분담이 정해지지 않은 집단 과제를 먼저 시도하여 해결해 본 경험에 대하여 시도할 수 있었던 이유와 해결과정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지원한 분야에 해당하는 전문성은 구체적으로 무엇이며, 그 전문성을 얻기 위해서 이론적인 학습 이외에 어떤 현장 경험을 했고, 그 결과로 얻은 것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한경쟁_전산직_6급가
지금까지 '자신보다는 타인을 위해 행동했다' 라고 자부할 만한 행동은 무엇이며 당시 그렇게 행동을 한 이유와 결과를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직자가 꼭 지켜야 할 윤리의식은 무엇인지 설명하고, 해당 윤리의식을 지키기 위해 평소 본인이 실천하고 있는 행동과 생각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역할분담이 정해지지 않은 집단 과제를 먼저 시도하여 해결해 본 경험에 대하여 시도할 수 있었던 이유와 해결과정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지원한 분야에 해당하는 전문성은 구체적으로 무엇이며, 그 전문성을 얻기 위해서 이론적인 학습 이외에 어떤 현장 경험을 했고, 그 결과로 얻은 것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한경쟁_전산직_6급가
지금까지 '자신보다는 타인을 위해 행동했다' 라고 자부할 만한 행동은 무엇이며 당시 그렇게 행동을 한 이유와 결과를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직자가 꼭 지켜야 할 윤리의식은 무엇인지 설명하고, 해당 윤리의식을 지키기 위해 평소 본인이 실천하고 있는 행동과 생각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역할분담이 정해지지 않은 집단 과제를 먼저 시도하여 해결해 본 경험에 대하여 시도할 수 있었던 이유와 해결과정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지원한 분야에 해당하는 전문성은 구체적으로 무엇이며, 그 전문성을 얻기 위해서 이론적인 학습 이외에 어떤 현장 경험을 했고, 그 결과로 얻은 것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한경쟁_기술직_6급가
지금까지 '자신보다는 타인을 위해 행동했다' 라고 자부할 만한 행동은 무엇이며 당시 그렇게 행동을 한 이유와 결과를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직자가 꼭 지켜야 할 윤리의식은 무엇인지 설명하고, 해당 윤리의식을 지키기 위해 평소 본인이 실천하고 있는 행동과 생각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역할분담이 정해지지 않은 집단 과제를 먼저 시도하여 해결해 본 경험에 대하여 시도할 수 있었던 이유와 해결과정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지원한 분야에 해당하는 전문성은 구체적으로 무엇이며, 그 전문성을 얻기 위해서 이론적인 학습 이외에 어떤 현장 경험을 했고, 그 결과로 얻은 것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한경쟁_기술직_6급가
지금까지 '자신보다는 타인을 위해 행동했다' 라고 자부할 만한 행동은 무엇이며 당시 그렇게 행동을 한 이유와 결과를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직자가 꼭 지켜야 할 윤리의식은 무엇인지 설명하고, 해당 윤리의식을 지키기 위해 평소 본인이 실천하고 있는 행동과 생각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역할분담이 정해지지 않은 집단 과제를 먼저 시도하여 해결해 본 경험에 대하여 시도할 수 있었던 이유와 해결과정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지원한 분야에 해당하는 전문성은 구체적으로 무엇이며, 그 전문성을 얻기 위해서 이론적인 학습 이외에 어떤 현장 경험을 했고, 그 결과로 얻은 것을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