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네오
2024년 넷마블네오 채용전환형 인턴십 (~10/27 마감)
2024.10.14. 오전12:00 ~ 10.27. 오후11:59
마감
조회수 169

게임기획

게임산업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와 넷마블네오에 지원하게 된 동기를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세요.

타인과 협업했던 경험 중 가장 어려웠던 일을 사례와 함께 설명하고, 어떻게 극복하였으며, 느낀 점은 무엇이었는지 설명해 주세요.

본인이 가장 재미있게 플레이한 게임을 3개 선택하여 어떤 점이 재미있었는지, 게임내 어떤 성과를 이루었는지 설명해주세요.(성과 기준은 자유롭게 정하시면 됩니다)

게임 기획자가 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했는지, 그리고 각각의 성과에 대해 서술해 주세요.

2024년에 출시된 게임 중 ①작품성 ②상업성 ③기술성 측면에서 뛰어나다고 생각하는 게임을 각각 1개씩 선정하고(총 3개) 그 이유를 설명해 주세요.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게임산업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와 넷마블네오에 지원하게 된 동기를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세요.

타인과 협업했던 경험 중 가장 어려웠던 일을 사례와 함께 설명하고, 어떻게 극복하였으며, 느낀 점은 무엇이었는지 설명해 주세요.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직무를 선택한 이유와 어떤 노력을 했는지 설명해 주세요.

수강했던 전산/컴퓨터공학 관련 전공 과목을 나열하고, 그 중 가장 관심있게 수강한 과목과 그 이유를 작성해 주세요.

게임업계에서 프로그래머가 되기 위해 학습한 내용, 주제들을 구체적으로 서술해 주세요.

게임 서버 개발

게임산업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와 넷마블네오에 지원하게 된 동기를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세요.

타인과 협업했던 경험 중 가장 어려웠던 일을 사례와 함께 설명하고, 어떻게 극복하였으며, 느낀 점은 무엇이었는지 설명해 주세요.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직무를 선택한 이유와 어떤 노력을 했는지 설명해 주세요.

수강했던 전산/컴퓨터공학 관련 전공 과목을 나열하고, 그 중 가장 관심있게 수강한 과목과 그 이유를 작성해 주세요.

게임업계에서 프로그래머가 되기 위해 학습한 내용, 주제들을 구체적으로 서술해 주세요.

자기소개서 작성
사용방법
지원직무
고용방식
직무구분
근무지역

게임기획

게임산업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와 넷마블네오에 지원하게 된 동기를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세요.

타인과 협업했던 경험 중 가장 어려웠던 일을 사례와 함께 설명하고, 어떻게 극복하였으며, 느낀 점은 무엇이었는지 설명해 주세요.

본인이 가장 재미있게 플레이한 게임을 3개 선택하여 어떤 점이 재미있었는지, 게임내 어떤 성과를 이루었는지 설명해주세요.(성과 기준은 자유롭게 정하시면 됩니다)

게임 기획자가 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했는지, 그리고 각각의 성과에 대해 서술해 주세요.

2024년에 출시된 게임 중 ①작품성 ②상업성 ③기술성 측면에서 뛰어나다고 생각하는 게임을 각각 1개씩 선정하고(총 3개) 그 이유를 설명해 주세요.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게임산업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와 넷마블네오에 지원하게 된 동기를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세요.

타인과 협업했던 경험 중 가장 어려웠던 일을 사례와 함께 설명하고, 어떻게 극복하였으며, 느낀 점은 무엇이었는지 설명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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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했던 전산/컴퓨터공학 관련 전공 과목을 나열하고, 그 중 가장 관심있게 수강한 과목과 그 이유를 작성해 주세요.

게임업계에서 프로그래머가 되기 위해 학습한 내용, 주제들을 구체적으로 서술해 주세요.

게임 서버 개발

게임산업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와 넷마블네오에 지원하게 된 동기를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세요.

타인과 협업했던 경험 중 가장 어려웠던 일을 사례와 함께 설명하고, 어떻게 극복하였으며, 느낀 점은 무엇이었는지 설명해 주세요.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직무를 선택한 이유와 어떤 노력을 했는지 설명해 주세요.

수강했던 전산/컴퓨터공학 관련 전공 과목을 나열하고, 그 중 가장 관심있게 수강한 과목과 그 이유를 작성해 주세요.

게임업계에서 프로그래머가 되기 위해 학습한 내용, 주제들을 구체적으로 서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