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상산업기술원
한국기상산업기술원 2024년도 제2회 공개채용 공고
2024.07.04. 오전09:17 ~ 07.09. 오후06:00
마감
조회수 80

기상정보제공

• 자기소개서 작성 시, 직간접적으로 개인인적사항(성명, 출신지역, 가족관계, 생년(나이), 연령, 성별, 출신학교 등 편견을 야기할 수 있는 사항)은 작성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게시판-블라인드 위배사항 안내 참고) • 부득이 기재가 필요한 경우 개인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없도록 블라인드 처리하여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ex. OO에서 태어나, OO학교에서 국문학을 전공하여~) • 자기소개서 불성실 기재(비속어 사용, 같은 답변 반복, 미작성, 기관명 오기재, 동일 숫자·문자 반복, 가사 또는 소설 작성 등) 또는 표절의 경우, 심사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역량을 바탕으로 한국기상산업기술원에 지원한 이유를 설명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입사 후 지원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 위한 본인의 계획은 무엇이며, 이를 통해 한국기상산업기술원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서술해주시기 바랍니다.

구성원들과의 소통에서 본인이 가지고 있지 않던 새로운 소통 방법 혹은 태도를 배웠던 경험을 기술하고, 이후 이를 활용하여 의사소통 시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낸 경험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조직이 처한 상황이나 당면하고 있는 문제를 능동적으로 파악하여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었던 경험에 대해서 기술하여 주십시오.

팀단위 업무 및 프로젝트를 수행 시 공동의 목표 달성에 장애가 되는 문제를 구성원들과 협력하여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행동 중심으로 중심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기상정보제공

• 자기소개서 작성 시, 직간접적으로 개인인적사항(성명, 출신지역, 가족관계, 생년(나이), 연령, 성별, 출신학교 등 편견을 야기할 수 있는 사항)은 작성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게시판-블라인드 위배사항 안내 참고) • 부득이 기재가 필요한 경우 개인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없도록 블라인드 처리하여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ex. OO에서 태어나, OO학교에서 국문학을 전공하여~) • 자기소개서 불성실 기재(비속어 사용, 같은 답변 반복, 미작성, 기관명 오기재, 동일 숫자·문자 반복, 가사 또는 소설 작성 등) 또는 표절의 경우, 심사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역량을 바탕으로 한국기상산업기술원에 지원한 이유를 설명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입사 후 지원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 위한 본인의 계획은 무엇이며, 이를 통해 한국기상산업기술원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서술해주시기 바랍니다.

구성원들과의 소통에서 본인이 가지고 있지 않던 새로운 소통 방법 혹은 태도를 배웠던 경험을 기술하고, 이후 이를 활용하여 의사소통 시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낸 경험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조직이 처한 상황이나 당면하고 있는 문제를 능동적으로 파악하여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었던 경험에 대해서 기술하여 주십시오.

팀단위 업무 및 프로젝트를 수행 시 공동의 목표 달성에 장애가 되는 문제를 구성원들과 협력하여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행동 중심으로 중심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메타조사

• 자기소개서 작성 시, 직간접적으로 개인인적사항(성명, 출신지역, 가족관계, 생년(나이), 연령, 성별, 출신학교 등 편견을 야기할 수 있는 사항)은 작성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게시판-블라인드 위배사항 안내 참고) • 부득이 기재가 필요한 경우 개인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없도록 블라인드 처리하여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ex. OO에서 태어나, OO학교에서 국문학을 전공하여~) • 자기소개서 불성실 기재(비속어 사용, 같은 답변 반복, 미작성, 기관명 오기재, 동일 숫자·문자 반복, 가사 또는 소설 작성 등) 또는 표절의 경우, 심사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역량을 바탕으로 한국기상산업기술원에 지원한 이유를 설명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입사 후 지원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 위한 본인의 계획은 무엇이며, 이를 통해 한국기상산업기술원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서술해주시기 바랍니다.

구성원들과의 소통에서 본인이 가지고 있지 않던 새로운 소통 방법 혹은 태도를 배웠던 경험을 기술하고, 이후 이를 활용하여 의사소통 시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낸 경험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조직이 처한 상황이나 당면하고 있는 문제를 능동적으로 파악하여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었던 경험에 대해서 기술하여 주십시오.

팀단위 업무 및 프로젝트를 수행 시 공동의 목표 달성에 장애가 되는 문제를 구성원들과 협력하여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행동 중심으로 중심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기상·지진장비 검정

• 자기소개서 작성 시, 직간접적으로 개인인적사항(성명, 출신지역, 가족관계, 생년(나이), 연령, 성별, 출신학교 등 편견을 야기할 수 있는 사항)은 작성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게시판-블라인드 위배사항 안내 참고) • 부득이 기재가 필요한 경우 개인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없도록 블라인드 처리하여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ex. OO에서 태어나, OO학교에서 국문학을 전공하여~) • 자기소개서 불성실 기재(비속어 사용, 같은 답변 반복, 미작성, 기관명 오기재, 동일 숫자·문자 반복, 가사 또는 소설 작성 등) 또는 표절의 경우, 심사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역량을 바탕으로 한국기상산업기술원에 지원한 이유를 설명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입사 후 지원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 위한 본인의 계획은 무엇이며, 이를 통해 한국기상산업기술원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서술해주시기 바랍니다.

구성원들과의 소통에서 본인이 가지고 있지 않던 새로운 소통 방법 혹은 태도를 배웠던 경험을 기술하고, 이후 이를 활용하여 의사소통 시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낸 경험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조직이 처한 상황이나 당면하고 있는 문제를 능동적으로 파악하여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었던 경험에 대해서 기술하여 주십시오.

팀단위 업무 및 프로젝트를 수행 시 공동의 목표 달성에 장애가 되는 문제를 구성원들과 협력하여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행동 중심으로 중심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사무행정(1)

• 자기소개서 작성 시, 직간접적으로 개인인적사항(성명, 출신지역, 가족관계, 생년(나이), 연령, 성별, 출신학교 등 편견을 야기할 수 있는 사항)은 작성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게시판-블라인드 위배사항 안내 참고) • 부득이 기재가 필요한 경우 개인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없도록 블라인드 처리하여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ex. OO에서 태어나, OO학교에서 국문학을 전공하여~) • 자기소개서 불성실 기재(비속어 사용, 같은 답변 반복, 미작성, 기관명 오기재, 동일 숫자·문자 반복, 가사 또는 소설 작성 등) 또는 표절의 경우, 심사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역량을 바탕으로 한국기상산업기술원에 지원한 이유를 설명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입사 후 지원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 위한 본인의 계획은 무엇이며, 이를 통해 한국기상산업기술원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서술해주시기 바랍니다.

구성원들과의 소통에서 본인이 가지고 있지 않던 새로운 소통 방법 혹은 태도를 배웠던 경험을 기술하고, 이후 이를 활용하여 의사소통 시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낸 경험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조직이 처한 상황이나 당면하고 있는 문제를 능동적으로 파악하여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었던 경험에 대해서 기술하여 주십시오.

팀단위 업무 및 프로젝트를 수행 시 공동의 목표 달성에 장애가 되는 문제를 구성원들과 협력하여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행동 중심으로 중심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사무행정(2)

• 자기소개서 작성 시, 직간접적으로 개인인적사항(성명, 출신지역, 가족관계, 생년(나이), 연령, 성별, 출신학교 등 편견을 야기할 수 있는 사항)은 작성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게시판-블라인드 위배사항 안내 참고) • 부득이 기재가 필요한 경우 개인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없도록 블라인드 처리하여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ex. OO에서 태어나, OO학교에서 국문학을 전공하여~) • 자기소개서 불성실 기재(비속어 사용, 같은 답변 반복, 미작성, 기관명 오기재, 동일 숫자·문자 반복, 가사 또는 소설 작성 등) 또는 표절의 경우, 심사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역량을 바탕으로 한국기상산업기술원에 지원한 이유를 설명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입사 후 지원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 위한 본인의 계획은 무엇이며, 이를 통해 한국기상산업기술원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서술해주시기 바랍니다.

구성원들과의 소통에서 본인이 가지고 있지 않던 새로운 소통 방법 혹은 태도를 배웠던 경험을 기술하고, 이후 이를 활용하여 의사소통 시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낸 경험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조직이 처한 상황이나 당면하고 있는 문제를 능동적으로 파악하여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었던 경험에 대해서 기술하여 주십시오.

팀단위 업무 및 프로젝트를 수행 시 공동의 목표 달성에 장애가 되는 문제를 구성원들과 협력하여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행동 중심으로 중심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사무행정(3)

• 자기소개서 작성 시, 직간접적으로 개인인적사항(성명, 출신지역, 가족관계, 생년(나이), 연령, 성별, 출신학교 등 편견을 야기할 수 있는 사항)은 작성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게시판-블라인드 위배사항 안내 참고) • 부득이 기재가 필요한 경우 개인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없도록 블라인드 처리하여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ex. OO에서 태어나, OO학교에서 국문학을 전공하여~) • 자기소개서 불성실 기재(비속어 사용, 같은 답변 반복, 미작성, 기관명 오기재, 동일 숫자·문자 반복, 가사 또는 소설 작성 등) 또는 표절의 경우, 심사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역량을 바탕으로 한국기상산업기술원에 지원한 이유를 설명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입사 후 지원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 위한 본인의 계획은 무엇이며, 이를 통해 한국기상산업기술원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서술해주시기 바랍니다.

구성원들과의 소통에서 본인이 가지고 있지 않던 새로운 소통 방법 혹은 태도를 배웠던 경험을 기술하고, 이후 이를 활용하여 의사소통 시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낸 경험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조직이 처한 상황이나 당면하고 있는 문제를 능동적으로 파악하여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었던 경험에 대해서 기술하여 주십시오.

팀단위 업무 및 프로젝트를 수행 시 공동의 목표 달성에 장애가 되는 문제를 구성원들과 협력하여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행동 중심으로 중심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자기소개서 작성
사용방법
지원직무
고용방식
직무구분
근무지역

기상정보제공

• 자기소개서 작성 시, 직간접적으로 개인인적사항(성명, 출신지역, 가족관계, 생년(나이), 연령, 성별, 출신학교 등 편견을 야기할 수 있는 사항)은 작성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게시판-블라인드 위배사항 안내 참고) • 부득이 기재가 필요한 경우 개인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없도록 블라인드 처리하여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ex. OO에서 태어나, OO학교에서 국문학을 전공하여~) • 자기소개서 불성실 기재(비속어 사용, 같은 답변 반복, 미작성, 기관명 오기재, 동일 숫자·문자 반복, 가사 또는 소설 작성 등) 또는 표절의 경우, 심사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역량을 바탕으로 한국기상산업기술원에 지원한 이유를 설명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입사 후 지원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 위한 본인의 계획은 무엇이며, 이를 통해 한국기상산업기술원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서술해주시기 바랍니다.

구성원들과의 소통에서 본인이 가지고 있지 않던 새로운 소통 방법 혹은 태도를 배웠던 경험을 기술하고, 이후 이를 활용하여 의사소통 시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낸 경험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조직이 처한 상황이나 당면하고 있는 문제를 능동적으로 파악하여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었던 경험에 대해서 기술하여 주십시오.

팀단위 업무 및 프로젝트를 수행 시 공동의 목표 달성에 장애가 되는 문제를 구성원들과 협력하여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행동 중심으로 중심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기상정보제공

• 자기소개서 작성 시, 직간접적으로 개인인적사항(성명, 출신지역, 가족관계, 생년(나이), 연령, 성별, 출신학교 등 편견을 야기할 수 있는 사항)은 작성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게시판-블라인드 위배사항 안내 참고) • 부득이 기재가 필요한 경우 개인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없도록 블라인드 처리하여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ex. OO에서 태어나, OO학교에서 국문학을 전공하여~) • 자기소개서 불성실 기재(비속어 사용, 같은 답변 반복, 미작성, 기관명 오기재, 동일 숫자·문자 반복, 가사 또는 소설 작성 등) 또는 표절의 경우, 심사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역량을 바탕으로 한국기상산업기술원에 지원한 이유를 설명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입사 후 지원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 위한 본인의 계획은 무엇이며, 이를 통해 한국기상산업기술원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서술해주시기 바랍니다.

구성원들과의 소통에서 본인이 가지고 있지 않던 새로운 소통 방법 혹은 태도를 배웠던 경험을 기술하고, 이후 이를 활용하여 의사소통 시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낸 경험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조직이 처한 상황이나 당면하고 있는 문제를 능동적으로 파악하여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었던 경험에 대해서 기술하여 주십시오.

팀단위 업무 및 프로젝트를 수행 시 공동의 목표 달성에 장애가 되는 문제를 구성원들과 협력하여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행동 중심으로 중심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메타조사

• 자기소개서 작성 시, 직간접적으로 개인인적사항(성명, 출신지역, 가족관계, 생년(나이), 연령, 성별, 출신학교 등 편견을 야기할 수 있는 사항)은 작성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게시판-블라인드 위배사항 안내 참고) • 부득이 기재가 필요한 경우 개인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없도록 블라인드 처리하여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ex. OO에서 태어나, OO학교에서 국문학을 전공하여~) • 자기소개서 불성실 기재(비속어 사용, 같은 답변 반복, 미작성, 기관명 오기재, 동일 숫자·문자 반복, 가사 또는 소설 작성 등) 또는 표절의 경우, 심사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역량을 바탕으로 한국기상산업기술원에 지원한 이유를 설명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입사 후 지원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 위한 본인의 계획은 무엇이며, 이를 통해 한국기상산업기술원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서술해주시기 바랍니다.

구성원들과의 소통에서 본인이 가지고 있지 않던 새로운 소통 방법 혹은 태도를 배웠던 경험을 기술하고, 이후 이를 활용하여 의사소통 시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낸 경험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조직이 처한 상황이나 당면하고 있는 문제를 능동적으로 파악하여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었던 경험에 대해서 기술하여 주십시오.

팀단위 업무 및 프로젝트를 수행 시 공동의 목표 달성에 장애가 되는 문제를 구성원들과 협력하여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행동 중심으로 중심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기상·지진장비 검정

• 자기소개서 작성 시, 직간접적으로 개인인적사항(성명, 출신지역, 가족관계, 생년(나이), 연령, 성별, 출신학교 등 편견을 야기할 수 있는 사항)은 작성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게시판-블라인드 위배사항 안내 참고) • 부득이 기재가 필요한 경우 개인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없도록 블라인드 처리하여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ex. OO에서 태어나, OO학교에서 국문학을 전공하여~) • 자기소개서 불성실 기재(비속어 사용, 같은 답변 반복, 미작성, 기관명 오기재, 동일 숫자·문자 반복, 가사 또는 소설 작성 등) 또는 표절의 경우, 심사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역량을 바탕으로 한국기상산업기술원에 지원한 이유를 설명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입사 후 지원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 위한 본인의 계획은 무엇이며, 이를 통해 한국기상산업기술원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서술해주시기 바랍니다.

구성원들과의 소통에서 본인이 가지고 있지 않던 새로운 소통 방법 혹은 태도를 배웠던 경험을 기술하고, 이후 이를 활용하여 의사소통 시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낸 경험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조직이 처한 상황이나 당면하고 있는 문제를 능동적으로 파악하여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었던 경험에 대해서 기술하여 주십시오.

팀단위 업무 및 프로젝트를 수행 시 공동의 목표 달성에 장애가 되는 문제를 구성원들과 협력하여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행동 중심으로 중심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사무행정(1)

• 자기소개서 작성 시, 직간접적으로 개인인적사항(성명, 출신지역, 가족관계, 생년(나이), 연령, 성별, 출신학교 등 편견을 야기할 수 있는 사항)은 작성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게시판-블라인드 위배사항 안내 참고) • 부득이 기재가 필요한 경우 개인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없도록 블라인드 처리하여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ex. OO에서 태어나, OO학교에서 국문학을 전공하여~) • 자기소개서 불성실 기재(비속어 사용, 같은 답변 반복, 미작성, 기관명 오기재, 동일 숫자·문자 반복, 가사 또는 소설 작성 등) 또는 표절의 경우, 심사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역량을 바탕으로 한국기상산업기술원에 지원한 이유를 설명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입사 후 지원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 위한 본인의 계획은 무엇이며, 이를 통해 한국기상산업기술원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서술해주시기 바랍니다.

구성원들과의 소통에서 본인이 가지고 있지 않던 새로운 소통 방법 혹은 태도를 배웠던 경험을 기술하고, 이후 이를 활용하여 의사소통 시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낸 경험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조직이 처한 상황이나 당면하고 있는 문제를 능동적으로 파악하여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었던 경험에 대해서 기술하여 주십시오.

팀단위 업무 및 프로젝트를 수행 시 공동의 목표 달성에 장애가 되는 문제를 구성원들과 협력하여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행동 중심으로 중심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사무행정(2)

• 자기소개서 작성 시, 직간접적으로 개인인적사항(성명, 출신지역, 가족관계, 생년(나이), 연령, 성별, 출신학교 등 편견을 야기할 수 있는 사항)은 작성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게시판-블라인드 위배사항 안내 참고) • 부득이 기재가 필요한 경우 개인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없도록 블라인드 처리하여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ex. OO에서 태어나, OO학교에서 국문학을 전공하여~) • 자기소개서 불성실 기재(비속어 사용, 같은 답변 반복, 미작성, 기관명 오기재, 동일 숫자·문자 반복, 가사 또는 소설 작성 등) 또는 표절의 경우, 심사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역량을 바탕으로 한국기상산업기술원에 지원한 이유를 설명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입사 후 지원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 위한 본인의 계획은 무엇이며, 이를 통해 한국기상산업기술원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서술해주시기 바랍니다.

구성원들과의 소통에서 본인이 가지고 있지 않던 새로운 소통 방법 혹은 태도를 배웠던 경험을 기술하고, 이후 이를 활용하여 의사소통 시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낸 경험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조직이 처한 상황이나 당면하고 있는 문제를 능동적으로 파악하여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었던 경험에 대해서 기술하여 주십시오.

팀단위 업무 및 프로젝트를 수행 시 공동의 목표 달성에 장애가 되는 문제를 구성원들과 협력하여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행동 중심으로 중심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사무행정(3)

• 자기소개서 작성 시, 직간접적으로 개인인적사항(성명, 출신지역, 가족관계, 생년(나이), 연령, 성별, 출신학교 등 편견을 야기할 수 있는 사항)은 작성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게시판-블라인드 위배사항 안내 참고) • 부득이 기재가 필요한 경우 개인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없도록 블라인드 처리하여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ex. OO에서 태어나, OO학교에서 국문학을 전공하여~) • 자기소개서 불성실 기재(비속어 사용, 같은 답변 반복, 미작성, 기관명 오기재, 동일 숫자·문자 반복, 가사 또는 소설 작성 등) 또는 표절의 경우, 심사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역량을 바탕으로 한국기상산업기술원에 지원한 이유를 설명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입사 후 지원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 위한 본인의 계획은 무엇이며, 이를 통해 한국기상산업기술원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서술해주시기 바랍니다.

구성원들과의 소통에서 본인이 가지고 있지 않던 새로운 소통 방법 혹은 태도를 배웠던 경험을 기술하고, 이후 이를 활용하여 의사소통 시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낸 경험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조직이 처한 상황이나 당면하고 있는 문제를 능동적으로 파악하여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었던 경험에 대해서 기술하여 주십시오.

팀단위 업무 및 프로젝트를 수행 시 공동의 목표 달성에 장애가 되는 문제를 구성원들과 협력하여 해결했던 경험에 대해 행동 중심으로 중심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