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장운영 A
공공기관인 국립부산과학관에 귀하가 기여할 수 있는 직무와 관련된 역량은 무엇이며, 그 역량과 관련하여 본인의 구체적인 지식, 기술, 태도를 기술하고 이를 개발하기 위해 구체적으로 어떤 노력을 하였는지 기술하십시오.
활동했던 조직/단체에서 타인과 갈등이 발생했을 때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을 효과적으로 제시하여 타인을 설득하고 해결한 경험을 상황-행동-결과 중심으로 기술하십시오.
제한된 자원(시간/비용/인력 등)에도 불구하고 목표를 달성했던 경험을 P-D-C-A(계획, 실행, 평가, 개선)의 관점으로 기술하십시오.
본인이 속한 조직에서 모두를 위해 기꺼이 나섰던 경험이 있다면 당시 상황과 그렇게 한 이유에 대해 이야기해 주십시오.
공직자로서의 직업윤리가 왜 중요한지 본인의 가치관을 중심으로 설명하십시오.
전시장운영 B
공공기관인 국립부산과학관에 귀하가 기여할 수 있는 직무와 관련된 역량은 무엇이며, 그 역량과 관련하여 본인의 구체적인 지식, 기술, 태도를 기술하고 이를 개발하기 위해 구체적으로 어떤 노력을 하였는지 기술하십시오.
활동했던 조직/단체에서 타인과 갈등이 발생했을 때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을 효과적으로 제시하여 타인을 설득하고 해결한 경험을 상황-행동-결과 중심으로 기술하십시오.
제한된 자원(시간/비용/인력 등)에도 불구하고 목표를 달성했던 경험을 P-D-C-A(계획, 실행, 평가, 개선)의 관점으로 기술하십시오.
본인이 속한 조직에서 모두를 위해 기꺼이 나섰던 경험이 있다면 당시 상황과 그렇게 한 이유에 대해 이야기해 주십시오.
공직자로서의 직업윤리가 왜 중요한지 본인의 가치관을 중심으로 설명하십시오.
교육운영
공공기관인 국립부산과학관에 귀하가 기여할 수 있는 직무와 관련된 역량은 무엇이며, 그 역량과 관련하여 본인의 구체적인 지식, 기술, 태도를 기술하고 이를 개발하기 위해 구체적으로 어떤 노력을 하였는지 기술하십시오.
활동했던 조직/단체에서 타인과 갈등이 발생했을 때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을 효과적으로 제시하여 타인을 설득하고 해결한 경험을 상황-행동-결과 중심으로 기술하십시오.
제한된 자원(시간/비용/인력 등)에도 불구하고 목표를 달성했던 경험을 P-D-C-A(계획, 실행, 평가, 개선)의 관점으로 기술하십시오.
본인이 속한 조직에서 모두를 위해 기꺼이 나섰던 경험이 있다면 당시 상황과 그렇게 한 이유에 대해 이야기해 주십시오.
공직자로서의 직업윤리가 왜 중요한지 본인의 가치관을 중심으로 설명하십시오.
(교육)사무행정
공공기관인 국립부산과학관에 귀하가 기여할 수 있는 직무와 관련된 역량은 무엇이며, 그 역량과 관련하여 본인의 구체적인 지식, 기술, 태도를 기술하고 이를 개발하기 위해 구체적으로 어떤 노력을 하였는지 기술하십시오.
활동했던 조직/단체에서 타인과 갈등이 발생했을 때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을 효과적으로 제시하여 타인을 설득하고 해결한 경험을 상황-행동-결과 중심으로 기술하십시오.
제한된 자원(시간/비용/인력 등)에도 불구하고 목표를 달성했던 경험을 P-D-C-A(계획, 실행, 평가, 개선)의 관점으로 기술하십시오.
전시장운영 A
공공기관인 국립부산과학관에 귀하가 기여할 수 있는 직무와 관련된 역량은 무엇이며, 그 역량과 관련하여 본인의 구체적인 지식, 기술, 태도를 기술하고 이를 개발하기 위해 구체적으로 어떤 노력을 하였는지 기술하십시오.
활동했던 조직/단체에서 타인과 갈등이 발생했을 때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을 효과적으로 제시하여 타인을 설득하고 해결한 경험을 상황-행동-결과 중심으로 기술하십시오.
제한된 자원(시간/비용/인력 등)에도 불구하고 목표를 달성했던 경험을 P-D-C-A(계획, 실행, 평가, 개선)의 관점으로 기술하십시오.
본인이 속한 조직에서 모두를 위해 기꺼이 나섰던 경험이 있다면 당시 상황과 그렇게 한 이유에 대해 이야기해 주십시오.
공직자로서의 직업윤리가 왜 중요한지 본인의 가치관을 중심으로 설명하십시오.
전시장운영 B
공공기관인 국립부산과학관에 귀하가 기여할 수 있는 직무와 관련된 역량은 무엇이며, 그 역량과 관련하여 본인의 구체적인 지식, 기술, 태도를 기술하고 이를 개발하기 위해 구체적으로 어떤 노력을 하였는지 기술하십시오.
활동했던 조직/단체에서 타인과 갈등이 발생했을 때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을 효과적으로 제시하여 타인을 설득하고 해결한 경험을 상황-행동-결과 중심으로 기술하십시오.
제한된 자원(시간/비용/인력 등)에도 불구하고 목표를 달성했던 경험을 P-D-C-A(계획, 실행, 평가, 개선)의 관점으로 기술하십시오.
본인이 속한 조직에서 모두를 위해 기꺼이 나섰던 경험이 있다면 당시 상황과 그렇게 한 이유에 대해 이야기해 주십시오.
공직자로서의 직업윤리가 왜 중요한지 본인의 가치관을 중심으로 설명하십시오.
교육운영
공공기관인 국립부산과학관에 귀하가 기여할 수 있는 직무와 관련된 역량은 무엇이며, 그 역량과 관련하여 본인의 구체적인 지식, 기술, 태도를 기술하고 이를 개발하기 위해 구체적으로 어떤 노력을 하였는지 기술하십시오.
활동했던 조직/단체에서 타인과 갈등이 발생했을 때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을 효과적으로 제시하여 타인을 설득하고 해결한 경험을 상황-행동-결과 중심으로 기술하십시오.
제한된 자원(시간/비용/인력 등)에도 불구하고 목표를 달성했던 경험을 P-D-C-A(계획, 실행, 평가, 개선)의 관점으로 기술하십시오.
본인이 속한 조직에서 모두를 위해 기꺼이 나섰던 경험이 있다면 당시 상황과 그렇게 한 이유에 대해 이야기해 주십시오.
공직자로서의 직업윤리가 왜 중요한지 본인의 가치관을 중심으로 설명하십시오.
(교육)사무행정
공공기관인 국립부산과학관에 귀하가 기여할 수 있는 직무와 관련된 역량은 무엇이며, 그 역량과 관련하여 본인의 구체적인 지식, 기술, 태도를 기술하고 이를 개발하기 위해 구체적으로 어떤 노력을 하였는지 기술하십시오.
활동했던 조직/단체에서 타인과 갈등이 발생했을 때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을 효과적으로 제시하여 타인을 설득하고 해결한 경험을 상황-행동-결과 중심으로 기술하십시오.
제한된 자원(시간/비용/인력 등)에도 불구하고 목표를 달성했던 경험을 P-D-C-A(계획, 실행, 평가, 개선)의 관점으로 기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