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고용노동교육원
2024년 직원 채용공고
2024.01.04. 오후09:00 ~ 01.19. 오후05:00
마감
조회수 263

교육직(일반)-채용형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교육직(회계)-채용형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공무직(경비/사감)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공무직(경비/사감)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공무직(미화)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공무직(미화)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공무직(운전)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공무직(운전)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자기소개서 작성
사용방법
지원직무
고용방식
직무구분
근무지역

교육직(일반)-채용형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교육직(회계)-채용형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공무직(경비/사감)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공무직(경비/사감)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공무직(미화)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공무직(미화)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공무직(운전)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공무직(운전)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