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고용노동교육원
2024년 직원 채용공고
2024.01.04. 오후09:00 ~ 01.19. 오후05:00
마감
조회수 325

교육직(일반)-채용형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교육직(회계)-채용형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공무직(경비/사감)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공무직(경비/사감)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공무직(미화)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공무직(미화)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공무직(운전)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공무직(운전)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직무
사용방법
지원직무
고용방식
직무구분
근무지역

교육직(일반)-채용형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교육직(회계)-채용형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공무직(경비/사감)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공무직(경비/사감)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공무직(미화)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공무직(미화)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공무직(운전)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공무직(운전)

※ 블라인드 채용기준을 준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미준수 지원서는 불합격 처리) ※ 지원자 성명 및 직무와 관련 없는 인적사항(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친분관계, 의무 군복무경력 등), 인적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직·간접적 기재 금지 지원 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차별화된 역량은 무엇이며, 해당 역량을 교육원 업무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지원분야의 최신 이슈 또는 트렌드를 고려하였을 때 한국고용노동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본인이 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업무/과제 수행 상황에서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고 그들의 협조를 얻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고, 그러한 경험을 한국고용노동교육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이며, 이를 교육원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 지원 동기와 함께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