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콘텐츠 마케터의 미드저니 파라미터 사용법(기본편 2탄)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no'와 '--c' 파라미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드저니를 시작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 --no (특정 요소 제외)
미드저니로 생성할 이미지에서 특정 요소를 제외할 때 사용하는 파라미터입니다.
📕 사용법 '--no' 를 작성한 뒤, 한 칸 띄운 다음 제외하고 싶은 요소를 영어로 입력합니다. (ex. 이미지에서 나무를 제외할 경우: --no tree) |
- 프롬프트: a closeup shot of a brown basket containing various fruits on a modern kitchen table, studio lighting, realistic photography
프롬프트 뒤에 '--no apple'을 추가하여 '사과'가 없는 과일 바구니를 생성해 보겠습니다.
a closeup shot of a brown basket containing various fruits on a modern kitchen table, studio lighting, realistic photography --no apple
✅ --c 또는 --chaos (다양성 조절)
미드저니에 프롬프트를 입력하고 이미지를 생성하면 4가지 이미지가 생성됩니다.
이때 생성되는 4가지 이미지의 다양성을 조절하는 파라미터입니다.
📕 사용법 --c (또는 --chaos) 뒤에 한 칸을 띄고, 0에서 100까지의 값을 입력합니다. 미드저니 기본값은 0이며, 값이 높을수록 4개의 이미지가 더욱 다양하게 구성됩니다. (ex. --c 25) |
🎨 적용 예시
- 프롬프트: a red rose --c (0~100)
오늘은 '--no'와 '--c' 파라미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더욱 유용한 미드저니 파라미터들과 함께 3탄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기다려주실 거죠?😉
댓글 수정
신고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