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스토리를 더욱 빛나게!
하이잡 AI로 빠르고 완성도 높은 맞춤형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세요.
🥳 인턴 공고도 등록 가능해요!
지금 무료로 체험하기
💪 커리어 파워업
콘텐츠 마케터의 미드저니 파라미터 사용법: 기본편(2탄)
하루
2024.11.19 14:31

안녕하세요!

콘텐츠 마케터의 미드저니 파라미터 사용법(기본편 2탄)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no'와 '--c' 파라미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드저니를 시작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 --no (특정 요소 제외)

미드저니로 생성할 이미지에서 특정 요소를 제외할 때 사용하는 파라미터입니다. 

📕 사용법

'--no' 를 작성한 뒤, 한 칸 띄운 다음 제외하고 싶은 요소를 영어로 입력합니다.

(ex. 이미지에서 나무를 제외할 경우: --no tree)

🎨 적용 예시

- 프롬프트: a closeup shot of a brown basket containing various fruits on a modern kitchen table, studio lighting, realistic photography



프롬프트 뒤에 '--no apple'을 추가하여 '사과'가 없는 과일 바구니를 생성해 보겠습니다. 

a closeup shot of a brown basket containing various fruits on a modern kitchen table, studio lighting, realistic photography --no apple


 바구니에서 사과가 사라졌네요! 😉👍


✅ --c 또는 --chaos (다양성 조절)

미드저니에 프롬프트를 입력하고 이미지를 생성하면 4가지 이미지가 생성됩니다.

이때 생성되는 4가지 이미지의 다양성을 조절하는 파라미터입니다.

📕 사용법

--c (또는 --chaos) 뒤에 한 칸을 띄고, 0에서 100까지의 값을 입력합니다. 

미드저니 기본값은 0이며, 값이 높을수록 4개의 이미지가 더욱 다양하게 구성됩니다.  (ex. --c 25)

 🎨 적용 예시

- 프롬프트: a red rose --c (0~100)




오늘은 '--no'와 '--c' 파라미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더욱 유용한 미드저니 파라미터들과 함께 3탄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기다려주실 거죠?😉 

댓글
폭언, 음란, 불법 행위, 상업적 홍보 등 채팅방 사용을 저해하는 활동에 대해 메시지 삭제 및 계정 정지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